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토지(농지.임야등)

경남고성부동산 고성임야..자연인처럼 사용가능한 임야입니다.

고성최소장 2019. 6. 13. 18:57



|| 나도 자연인처럼 살고 싶어요.

|| 공부상 맹지(길없는땅)이나 1톤차량 올라갈수 있는 길이 보이는 임야


안녕하세요!! 정직하게 일하는

경남고성 새고성공인중개사

소장 최 우 원 입니다.


본 물건은 경남고성군 하일면!!

고성읍에서 차로 20분 정도!!


물 맑고 공기 좋은 골짜기안

위치하고 있는 임야입니다.


공부상은 맹지(길없는땅) 입니다.

하지만 옛날부터 동네분들이

다니던 길이 있네요. 물론 다른분

땅을 지나가니 땅주인에게 살짝

양해만 구하면 1톤 트럭도 진입

가능하고 하니 자연인처럼 작은

농막하나 만들고 약초심고 이것

저것 하기 좋겠네요.


(도로)..공부상 맹지(길없는땅)

(전기)..길때문에 인입이 힘들것 같네요.


♥ 차로 5분거리에 바닷가도 있어요. ♥


|| 올라가는 길입니다.

|| 1톤차량은 충분히 올라가겠네요.









아랫쪽은 경사가 양호한 편이나 윗쪽은 경사가 쫌 있네요.

농막하나 짓고 자연인처럼 지내면 좋을것 같네요.



가까이 작은 계곡이 보이네요.

비도 안왔는데 물이 흘러 내려오는것 보니 왠만해서는 잘 마르지 않겠네요.



깊은 골에서 내려오는것 같네요.



☞ 위 치 경남고성군 하일면


☞ 면 적 63,752㎡(구.19,285평)


☞ 지 목 임야


☞ 용도지역 농림지역,공익용산지


☞ 매 매 금 액 6,000만원(당3100원)

◆물건정보 꼼꼼히 읽어 보시고 연락주세요.◆

◆지번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 기 타 및 입 지 조 건


가까이 작은 계곡이 있네요.

비가 안왔는데 물이 있는것 보니

왠만해서는 잘 마르지 않을것 같네요.


임야 아래쪽은 경사도가 조금 양호하고

윗쪽은 경사가 쫌 있는것 같네요.


적정재배품목(임산물)은 산림청 정보를

확인하니 산수유,구기자,밤,고비,구절초,

오미자,오갈피,옻나무,산초나무,초피나무,

두충나무,더덕,고사리,도라지,두릅,원추리,

곤드레,곤달비,고비,마,산양삼,하수오,삽주,

작약,삼지구엽초,잔대,고로쇠등 

    

궁금한점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055-672-8950

http://www.newgo.kr


※ 보류 및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연락주시고 오시면 고맙겠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임야 #고성임야매매 #경남고성임야 #경남고성임야매매 #고성땅 #고성땅매매 #경남고성땅 #경남고성땅매매 #고성토지 #고성토지매매 #경남고성토지 #경남고성토지매매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