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토지(농지.임야등)

경남고성부동산(경남고성임야매매).. 2차선 도로 접하고 있는 임야 매매

고성최소장 2019. 8. 7. 13:34



<<영현면 임야매매>>


9,240만원(당5천원)

2차선 도로 접하고 있는 임야입니다.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영현면 임야 소개드립니다.


위치와 거리..

영현면 위치..

고성읍에서는 약15분~20분으로

아무 멀지는 않습니다.

사천방향에서 접근이 수월합니다.


주위현황은..

2차선 도로 접한 임야!!!

주변은 농경지와 임야

마을하고는 일정거리

저수지도 보이네요.


활용방법은..

도로 접하고 있는 아래쪽에

약486평정도 준보전산지가있어

농막이나 집 한채 짓고

약초심거나 기타용도로

활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도로,전기,수도..

도로 좋고..

전기 문제 없고..

수도는 광역상수도관이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지하수도 염두해둬야겠네요.


금액은..

2차선 도로 접하고 있고

준보전산지도 일부있어

당5천원이면 금액은

좋은것 같네요.


------------------------------

면 적 18491평

용도지역 농림지역,생산관리,준보전,임업용

지 목 임야

매매금액 9,240만원


※ 꼼꼼히 읽어 보시고 연락주세요.

※ 지번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


▣ 궁금하시면 전화주세요.

▣ 보류 및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연락주시고 오시면 고맙겠습니다.



임야 끝쪽에 선하지가 있네요.

끝부분이라 크게 신경안써도

될것 같기도 하네요.


아래는 산림청 정보입니다.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055-672-8950

http://www.newgo.kr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임야매매 #경남고성임야매매 #경남임야매매 #고성땅매매 #경남고성땅매매 #고성토지매매 #경남고성토지매매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영현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