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토지(농지.임야등)

경남고성부동산(경남고성토지매매).. 자연인처럼 - 산속 햇빛 잘들고 작은 개울이 있는 남향으로 앉은 땅

고성최소장 2019. 9. 5. 17:50



<<공기 좋은 산속에 몰래 숨어있는 토지>>


매매금액 1억1700만원(당10)

작은개울을 끼고 있는 산속분지

티비에서 많이 보던 자연인처럼

살기 딱 좋은 곳으로 강추입니다.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읍내가까운 산속 땅하나 소개드립니다.


------------------------------

면 적 1170평

용도지역 농림지역,농업보호구역

200,500미터가축사육제한구역

지 목 답..현황 묵전

매매금액 1억1700만원

※꼼꼼히 읽어 보시고 전화주세요.

※지번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



위치와 거리...

고성읍 변두리에 위치!!

읍내에서 차로 약10분 거리!!

조용한 산속이지만 읍내까지

가까워 생활권도 좋습니다.



현황 및 주위환경은...

현황은 묵전입니다.


작년까지만해도 밭도 만들어

채소도 심고 나무도 심어가며

주말자연인으로 사셨다네요.

하지만 올해는 개인사정으로

관리를 못하셔 풀이자라고

엉망이네요. 조만간 풀작업을

하신다네요.^^

현장사진은 이전사진을 올리니

상상하시는데 참고가 되실겁니다.


공부상도로는 없으며

예전부터 사용하는 현황비포장

산길이 있습니다. 제가보기엔

5톤까지도 진입가능할것 같네요.


산속 분지느낌으로 땅 또한

정남향으로 앉아 있어 산속이지만

햇빛 잘들고 바람 잘통하고

갈모봉인근이라 공기또한

아주 좋습니다.


산쪽으로 작은 개울이 있습니다.

주인분 말로는 사시사철 물이

마르지 않고 졸졸졸 내려온다네요.

최소장이 지금껏 봤던 자연인처럼

사용할만한 땅중에서는 가장 좋은

땅인것 같습니다.



금액은...

매도자분께서 희망하시는

금액입니다. 절충여부는 일단

최소장이 최선을 다하는

수밖에 없을것 같네요^^;



활용방안은...

자연인처럼 사용하실분께

딱 맞는 땅입니다.




전기,수도,도로...

전기 땡겨올수 있을것 같습니다.

식수는 지하수파야겠네요.


향은...

정남향으로 앉아있습니다.


※ 작년에 찍어놓은 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남향으로 앉아 갈모봉을 바라보는 뷰입니다.


복숭아나무,사과나무,무화과나무,반송이

식재되어 있습니다.


개울은 산쪽에 붙어 있습니다.




햇빛 잘들고 솔솔 산바람이 땀을 식혀주는

산속 숨어있는 골짜기땅입니다.


진입로가 보이나요??


▣ 궁금하시면 전화주세요.

▣ 보류 및 가격변동 있을수 있음

▣ 연락주시고 방문해주세요.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055-672-8950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땅매매 #경남고성땅매매 #고성토지매매 #경남고성토지매매 #자연인토지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