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토지(농지.임야등)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땅 농지매매 다른땅에 비해 비닐하우스 하기 좋아 보이네요.

고성최소장 2019. 11. 9. 07:00


오늘은 구만면 농지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추수가 끝나고 나니 농지 매물이 하나둘씩

시장에 나오기 시작하네요. 매년 이맘때쯤

농지를 팔아달라고 문의가 많이 옵니다.

올해도 역시나 전화 문의가 오기 시작하네요.

겨울이 다가오는가 봅니다. 다들 감기 안걸리

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매물에 대해 설명 드리자면 구만면에

위치한 농림지역 농지 2필지 입니다.

주택허가는 힘들다는거 다들 아실겁니다.

배둔에서는 차로 3분 걸리고,

고성읍에서 차로 20분정도 걸리네요


농로를 사이에 두고 나란히 있는 땅이네요.

농업용도 괜찮아 보이고 비닐하우스용으로도

좋아 보이는 땅입니다.


주변은 큰하천을 가까이 두고 논들이 자리하고

있는 전형적인 농촌마을 들판 모습이네요.


침수지역도 아니고 땅도 마른땅 인것 같아

농업용 그리고 비닐하우스용으로 추천합니다.

비닐하우스용으로 간혹 땅을 찾으시는

손님분이 계신데 2구간 붙어 있는 땅이 흔치 않쵸..

이렇게 물건 있을때 임자가 나타나야 하는데^^


지목은 답..현황도 답이네요. 현장에서 직접보니

논하나는 로타리를 쳐놓은게 사료작물 이나

겨울에 보리논으로 사용하는것 같네요.

그만큼 땅 배수와 토질이 괜찮타는 것이겠지요.


방향을 보니 농지 가로면이 약간 남동향으로

향도 좋아보이고 일조량도 햇빛 잘들고 좋네요.

농사에 필요한 물은 하천이 있어 특별히 농업

용수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면적은 1375평,

용도지역은 농림지역,가축사육제한구역,

농업진흥구역,하천구역

전기 걱정없고..수도는 지하수파야겠고..

도로는 왠만한 차량 진입가능합니다.


매매금액은 매매완료입니다.

최근 주변 거래된 농지 금액을 보니

당10만원 정도에 매매 되었네요.

그래서 당10만원을 희망하십니다.

조금 조정이 가능할것라 보고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물건 현장사진은 최소장이 직접 발품팔아

사진찍어 올리는 실매물입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고성 최소장에게 문의하세요.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송학로 326-5)

소 장 최 우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