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카테고리 없음

▣매매완료▣ 경남고성촌집, 구만면 대지가 넓은 정남향의 경남고성부동산 시골촌집 매매

고성최소장 2019. 11. 11. 17:49


▣매매완료▣


경남고성군 구만면에 위치하고 있는 대지 면적이

아주 넉넉한 경남고성촌집매매 입니다.

직접 가서 보니 접근성도 꽤 괜찮아 보이고

마을도 뒤로는 산이 앞으로는 하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지역이네요.


거리도 크게 부담없는 곳이라 좋습니다.

창원,부산에서 접근성이 좋아보이며

배둔에서 차로 2분 거리..

고성읍내에서 차로 20분 거리..


집은 남향집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햇빛이 잘들고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게 피부에

느껴지네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촌집 일것 같습니다.


마당까지 차량 진입 가능한 촌집이며

집상태도 본채 수리는 생각보다 큰 비용은

들지 않겠네요. 창고는 깔끔하게 정리해서

물건보관 창고 그리고 다른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본채,아랫채,창고같은 건물 총 3개가 있습니다.

본채에는 방2개네요. 원래는 방이 3개였는데

2개를 합쳐 큰방으로 만든것 같습니다.

주방,주방옆작은창고방,욕실 그리고 거실마루..


그리고 본채 옆에 작은 건물이 하나 보이는데

아쉽게도 열쇠가 없어 내부를 못봤습니다.ㅠㅠ

생긴 모양으로 보니 방하나 있는것 같습니다.


넓은 마당옆 창고 건물처럼 보이는 건물이

있네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옛날에 촌에는

집에서 소한두마리씩 다키웠는데 그런용도

같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서 창고나 개인

공방, 작업실 용도로 아주 좋을것 같네요.


넓은 마당 대문옆 작은 텃밭도 보입니다.

가족 채소는 충분 할 것 같네요.


구조는 평목,블럭

사용승인일자는 1897년..촌집들이 다 그렇듯

살면서 중간중간 수리한 집입니다.

난방은 기름보일러


지 목 ㅡ 대지

면적 ㅡ 대지는 203평, 건물은 21.96평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

(건폐율40%, 용적율100%)

매매금액 ㅡ ▣매매완료▣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본 매물은 최소장이 직접 발품팔아

현장에서 사진찍어 올리는 실매물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최소장에게 문의하세요.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송학리326-5)

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