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주택지,건축가능토지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고성임야 2880평! 산아래마을 분위기 좋은곳에 위치한 임야매매

고성최소장 2019. 11. 29. 11:16

 

경남고성부동산은 새고성공인중개사

2088평 임야매매

집짓고 남는 땅에 하고싶은것

하면서 살기 좋은 곳입니다.

 

경남고성부동산 상리면에 위치한 임야

공기 좋고 물 맑은 산아래 동네 입니다.

고성읍에서 차로 넉넉히 20분거리,

사천,삼천포 쪽에서 접근이 편리합니다.

 

 

산촌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농촌 마을 산아래 있는 곳으로

1필지는 대지 느낌 나는 분위기,

그리고 1필지는 대나무숲과 잡목..

경사가 완만해 집 한채 짓고

나머지 땅에는 이것저것 하고 싶은거

하며 농촌 생활하기 아주 좋습니다.

가까이에는 어르신 한분이 이웃으로

살고 계시네요. 이야기 해보니

사람 좋아 보입니다^^ 사이좋게 지내면

외롭지도 않고 서로 의지하며 좋겠네요.

 

 

임야는 총 2필지 입니다.

도로쪽에 붙은 1필지는 약450평으로

용도지역은 계획관리지역입니다.

지목은 임야지만 현황은 대지 같네요.

예전에 집을 짓고 사셨는지 옛날식 촌집

폐가가 보이네요. 터가 있으니 토목은

크게 필요 없이 철거하고 바로

집을 지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1필지는 뒷쪽 대나무숲으로

대나무를 솎아내고 대나무숲을 멋지게

만들면 상상 그 이상이 될 곳입니다.

 

 

그리고 마을 분위기..

산아래 마을 초입으로 드문드문

집들이 한두채씩 보이는 조용한 곳으로

깊은 산골짜기에서 내려오는

맑은 물이 흐르는 개울이 있어

깨끗한 느낌이 드는 마을입니다.

산촌느낌도 나고 주변환경을 보면

산림욕장 느낌도 들고 그렇네요.

암튼 느낌은 좋습니다^^

 

 

공기 좋고 물 맑고 분위기 좋은곳이라

주말가족 별장으로 활용해도 아주

좋을듯 합니다. 친한 지인 친구끼리

매입하시면 부담도 덜고 좋은 곳

공유도 하고 더더욱 좋겠네요.

 

 

 

그리고 차로 10분 남짓 거리에

바닷가도 있어 생활낚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낚시도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농산어촌 다가능합니다^^

 

 

임야지만 워낙 주변환경이 좋아

도로,전기는 전혀 문제 없으며,

수도 또한 문제 없습니다.

마을상수도 인것 같습니다.

본토지를 인접해 수도,전기가

지나가니 아주 수월하겠죠^^

 

 

▶ 동네가 산촌느낌? 산림욕장분위기?

 

 

▶ 수도,전기 걱정 없어요.

 

 

▶ 혐오시설 없어요

 

 

▶ 2필지

ㅡ450평(계획관리)

ㅡ2430평(계획관리,농림지역)

 

 

토지이용계획 확인서입니다.

▶지목 ㅡ 임야..경사는 완만

▶면적 ㅡ 2880평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준보전산지

임업용산지,농림지역

(건폐율40%,용적율100%)

▶매매금액 ㅡ ▣매매완료▣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및 전화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해드립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최소장에게 문의하세요!

문의 전화는 055-672-5959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

(송학리 326-5번지)

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현황 사진 입니다.>>

현황사진은 최소장이 직접 발품팔아 현장사진 찍어 올리는 실매물입니다.^^

도로 인접한 필지 450평에는 예전에 집을 짓고 살았는지 오래된 촌집이이 있습니다.

폐가수준이네요. 이곳 터에 집을 앉히면 크게 토목비는 들지 않겠네요.

그리고 뒤에 보이는 대나무숲이 보이시죠. 대나무를 솎아내지 않아서 엉망이네요.

대나무 솎아내고 관리만 잘하면 멋진 대나무 숲 쉼터가 되겠네요.

 

바라본 모습입도로에서니다. 폐가 건물이 4개정도 보이네요. 참 오래된 옛날 집이네요. 옛날식 목조,흙집입니다. 

집뒤에 대나무 숲이 있습니다. 잘 솎아내고 다듬으면 멋진 휴식처가 될것 같습니다.

 

 

 

 

 

 

 

 

 

 

 

 

옛날 우물입니다.

도로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도로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진입도로도 좋고..상수도관 토지 인접해 지나가네요.

기반시설 인입은 불편함 없이 좋습니다.

 

 

 

 

도로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대마무숲에 둘려싸여 있어 멋지네요.

 

가까이 깊은 산속에서 내려오는 개울이 있어요. 물고기도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