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토지(농지.임야등)

경남고성군부동산 전 667평! 하일면 지대높고 향이 좋은 농촌마을 토지매매

고성최소장 2019. 12. 6. 10:18


경남고성군부동산은 새고성공인중개사

667평 농지매매

지대높은 밭입니다.

현재는 묵전이네요.

8,000만원


경남고성부동산 하일면에 있는 매물입니다.

고성읍내에서 차로 약20~25분 거리,

조금 거리감이 있으니 소요시간이

부담스러우면 패스~패스~ 하십시요^^


전형적인 농촌마을안 골짜기..

도로인 농로보다 지대가 높아

향이 좋고 시원스러워 좋습니다.


하일면이라 바닷가까지 차로 약5분

이내면 갈수있는 곳입니다.

바닷가쪽 땅값보다 저렴하기때문에

금액면에서는 좋아 보이는 물건이네요.


지대도 높고 향도 남향,남서향이라

햇빛 잘들고 따뜻한 지역입니다.


최소장이 보기에는 집을 짓고

하는 땅보다는 농막놓고 주말농장이나,

가족텃밭, 조경수식재,과실수 심고

우리가족 농원으로 사용하기에

용도가 좀더 알맞는 토지인것 같네요.


주변이 임야 밑 밭들이 있는 위치로

현매물도 예전에는 밭으로 사용했다네요.

농기구 보관 농막도 보이고 하네요.

현재는 묵전상태 입니다.


전기 인입은 가능하고

수도는 꼭 필요시 지하수를 파야겠네요.

농업용 용수는 윗쪽에 저수지가 있어

농수로로 흘려내려오는 물을 모아뒀다가

농업용수로 사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도로는 큰차 진입은 조금 힘들것 같고

2~3톤 차량은 운전만 잘하면 가능할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환경은...

농촌마을을 지나면 나오는 곳으로

저수지와 저수지아랫쪽에 논들이

있으며 간간히 비닐하우스도 보이고

한쪽 야산밑 지대높은곳에 밭들이

자리하고 있는 곳에 있는 땅이네요.


바닷가도 가까우니 바다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을듯 싶네요.


▶농막 놓고 농업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지대 높고 향이 좋습니다.


▶바닷가 차로 5분이내 거리


▶전기는 인입가능,수도는 지하수파야함


* 여러조건을 보면 집짓고 사시는것보다는

농막놓고 농업용으로 활용하는게 좋아보입니다.


토지이용계획 확인서입니다.

▶지목 ㅡ 전..현황 묵전

▶면적 ㅡ 667평

▶용도지역 ㅡ 보전관리지역,사축사육제한구역

▶매매금액 ㅡ 8,000만원(당12만원)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및 전화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해드립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최소장에게 문의하세요!

문의 전화는 055-672-5959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

(송학리 326-5번지)

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 토지 현황사진 입니다.>>

현황사진은 최소장이 발품팔아 직접 사진찍어 올리는 실매물입니다.

농로보다 높은 임야 아래쪽에 붙은 지대높은 곳입니다. 주위에 밭들이 보이고 하네요.

저멀리 저수지둑도 보이고.. 저수지 밑으로는 농경지가 그리고 마을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밭으로 사용했는데 지금은 관리할 사람이 없어 묵혀두고 있다네요.

집을 짓고 사는것보다는 농막놓고 농업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닷가도 가까우니 한번씩 왔다갔다하면서 사용하기에 좋고 향도 좋아 햇빛도 잘들어옵니다.


지금은 묵전이라 잡풀이 장난아니네요.

농기구 보관 창고인것 같네요


향이 좋아 겨울인데도 늦게까지 햇빛이 들어오네요.

멀리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많은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반대편에서 본 모습입니다. 지대높은 임야 밑에 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