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토지(농지.임야등)

경남고성부동산 읍가까운 조용한 농촌마을 햇빛잘드는 작은골짜기안 토지매매

고성최소장 2020. 2. 3. 18:07


경남고성부동산은 새고성공인중개사,

조용한 골짜기안 농지 매매입니다.

총 2필지로 703평, 782평

개별매매 또는 일괄매매

모두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본 물건은 예전에 부동산 시장에 나왔던

매물로 최근에 매매금액이 하락 변경되어

재등록 하게 된 매물입니다.


매물 토지 위치는...


경남 고성군 대가면에 있는 토지로서

읍내하고는 차로 10분이내 거리라 생활권이

아주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땅입니다.

또한 주변에 축사등 혐오시설도 없어 좋네요.


땅이 있는 곳은 전형적인 농촌마을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골짜기 안에

자리잡고 있는 동네입니다.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이고

지리적 위치와 주변 분위기에

이끌려 귀농,귀촌하신 분들이

제법 되는 곳입니다.


땅하고 마을하고는 약200미터 정도

떨어져 있는 위치로 조용하게 땅을 사용

하실분이면 좋을 듯 싶네요.


도로는 3~4미터 아스팔트 포장도로..

전기 인입은 걱정 할 것 없고,

수도는 지하수 생각하셔야 할것 같네요.


도로보다는 약1~1.5미터 낮은 땅으로

주말농장이나 농업용으로 사용하실분은

크게 손될 것 없이 사용가능 하겠지만

집을 지으실 분이면 성토작업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땅은 모두 2필지..

한필지는 703평,

다른 한필지는 782평입니다.

개별매매 또는 일괄매매 모두

가능하다네요..


703평 땅은 벼농사 대신 복분자

재배를 하였으나 지금은 손 놓은지

좀된것 같네요. 그나마 703평 땅이

땅모양도 괜찮고 활용하기도

좀더 수월할것 같아 보입니다.

금액은 당13만5천원으로

▶매매금액이 9,500만원


782평 짜리 땅은 벼농사를 짓고 있는

땅입니다. 땅모양도 약간 ㄱ자 모양이네요.

금액은 당13만4천원으로

▶매매금액이 1억500만원


마지막으로 토지이용계획 확인서를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지목은 답..면적은 703평, 782평

용도지역은 생산관리지역,가축사육제한구역


현황사진을 보시고 관심있으신 분만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토지 현황 사진입니다.+++

남고성부동산 최소장이 직접 발품팔아 사진찍어 올리는 실매물입니다.


▼703평 현황사진입니다.




전엔 없었는데 지금은 작은 농막하나 갔다 놓으셨네요.

가까이 주말주택으로 사용하는 이웃이 한채 있습니다.

나무를 심어 놓으셨네요.


저멀리 마을이 보입니다. 향은 남서향이라 늦은 시간에도 햇빛이 잘들어 옵니다.


작은 덤붕(웅덩이)이 있네요.





▼782평 현황사진입니다.






▼703평과 782평 2필지가 붙어 있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경남토지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땅 #경남고성토지매매

#고성토지매매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궁금하신점 있으면

댓글 및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최소장에게!!

문의 전화 055-672-5959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번길

(송학리 326-5번지)

새고성공인중개사 소장 최 우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