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소액,급매,투자

▣계약완료▣경남고성부동산 수도,전기 걱정 없고 도로 좋은소액의 골짜기 땅

고성최소장 2020. 2. 13. 15:11



경남고성부동산은 새고성공인중개사

농촌 마을 공기 좋은 골짜기안,

도로 좋고 수도 전기 걱정 없는 곳,

주말사용토지로 아주 최고입니다.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푸른 하늘에 미세먼지 없는

아주 좋은날 이네요.^^


오늘은 농촌마을 금액도 좋고

도로, 수도, 전기 걱정 없는곳으로

주말사용토지로 아주 최고인 토지..

공기 좋고 물 맑은 골짜기 안쪽

땅하나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위치는 영오면 작은 골짜기안

마을길을 따라 올라가면 나오는

곳으로 주위에 민가도 한두채씩

보이고 과수원 그리고 양봉하는분..

골짜기 안이지만 분위기는 골짜기

느낌 보다는 어느 조용한 시골 농촌

마을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조용히 땅을 사용할수도 있고..

홀로 떨어져 있지 않아 무서워 할

필요도 없으니 좋은것 같네요.


컨테이너 놓고 가족 주말 쉼터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유실수도

심고 텃밭도 만들고.. 아주 멋진

공간으로 만들수 있을것 같네요.

기반시설 인입도 좋습니다.


수도 걱정 없고,

전기 걱정 없고,

도로 또한 좋습니다.

그리고 혐오시설 또한 없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면적 ㅡ 265평

지목 ㅡ 답..현황은 밭으로 사용

용도지역 ㅡ 생산관리지역

▶매매금액 ㅡ ▣계약완료▣

(희망하시는 금액이니 참고하세요)


관심 있으신 분만 전화주세요^^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경남고성토지매매 #고성토지매매

#경남고성땅 #경남고성토지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전화 및 댓글로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최소장에게 문의!!

055-672-5959 / 010-5751-1015


+++++ 현황 사진입니다. +++++

도로 좋고, 수도 걱정없고, 전기 인입가능한

분위기 좋은 골짜기 안입니다.


현황은 밭으로 사용중입니다.

어제 비가 아주 쏟아 부었는데도 고인 물이 없네요.

배수가 잘되는 땅입니다.

컨테이너 놓고 주말농장,쉼터로 좋고

금액도 소액이라 최고 조건입니다.




도로도 아주 좋습니다.

도로 높이와 아주 조금 단차가 나지만 그냥 사용해도 될 정도입니다.



도로를 사이에 두고 골짜기에서 내려오는 깨끗한 물이

도랑을 타고 내려오는 곳입니다.




▲가까이 수도계량기가 보이네요.

수도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네요.


▼골짜기 분의기 입니다.

나즈막한 골짜기 안..민가도 보이고 주말농장도 보이고

맑은 물이 흐르는 작은 도랑을 끼고 올라가는 도로도 좋은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