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경남고성부동산 옛스러움을 살려 올수리한 옛추억이 살아있는 촌집

고성최소장 2020. 4. 10. 11:07


경남고성촌집은 새고성공인중개사


읍변두리 생활권 좋은 곳에 있는


옛스러움을 살려 올수리한 시골촌집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오늘은 옛스러움을 살려 올수리한


시골 촌집을 소개드립니다.


 


읍내에서 5분거리로


읍내 생활권입니다.


요즘은 읍내에서 가까워야


귀농,귀촌지로 인기가


있습니다^^


 


윗채와 아래채로 되어 있는


촌집으로 현주인분이


올수리해서 깨끗합니다.


 


특히 아래채는 옛것을 그대로


살려 아주 멋스럽게 올수리를


했습니다. 옛집 지붕의 뼈대를


이루는 서까래를 그대로 살려


보는이에게 옛추억을 생각나게끔


해주는 촌집이네요.


 


윗채는 현대스러움..


아래채는 옛스러움..


외관상 보이는것은 그냥 흔한


시골촌집이지만


속은 옛스러움과 현대스러움이


동시에 공존하는 촌집이네요.


 


윗채는 방2,거실,주방,욕실겸화장실


아래채는 방3,마루,욕실,외부화장실


마당에는 넓은 창고..


그리고 뒷뜰에는 작은 텃밭과 장독대


작지만 알찬 촌집입니다.


 


난방은 기름보일러입니다.


윗채 아래채 보일러가 따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채 방하나는


아궁이도 있어 추운겨울에는


군불을 때워 찜질을 하면


완전 좋을것 같네요.^^


 


▶지 목 ㅡ 대지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


▶면 적 ㅡ 106평


▶건물면적 ㅡ 38평


▶구 조 ㅡ 목조,블록구조


▶지붕구조ㅡ슬레이트


▶매매금액 ㅡ 1억4천만원


 


태양광도 설치되어 있네요.


가까이 운동할수 있는 곳도


있어 좋습니다.


 


#경남고성촌집 #경남고성촌집매매
#고성촌집 #고성촌집매매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현장동영상으로 보러가기====
https://youtu.be/Q7lTIhG9X8g



+++++현장사진입니다.+++++


▼ 외부모습입니다. 대문부터 윗채,아랫채,창고 모습입니다.


옛스러움과 현대스러움을 살려 올수리한 깨끗한 촌집입니다.

옛스러움이 기분 좋게..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촌집입니다.



▼ 아래채입니다ㅡ방3,욕실,마루,화장실

옛스러움을 잘 살려 올수리를 했습니다.

이런분위기....!! 최소장도 옛생각이 나네요... 마음도 편해지고 기분도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사진상에는 안나오지만 방바닥이 옥입니다.good~

누워만 있어도 건강해질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방인데 주방으로도 활용할수 있게 수리하셨습니다. 갈색문은 욕실입니다.



텃밭으로 가는 뒷문입니다. 아궁이가 보이네요. 아궁이에 불을 땔수 있다네요. 찜질하면 좋답니다. good~

▼ 윗채입니다ㅡ방2,거실,주방,화장실겸욕실





▼ 뒷뜰 텃밭,장독대입니다.

크지도 않고 딱 가족채소 심을수 있을 만큼 크기라 좋습니다.



닭장인것 같은데 이쁜 화분이 들어있네요^^


▼ 마당 한쪽에 있는 창고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및 전화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경남고성촌집은 고성최소장에게 문의!!


055-672-5959 / 010-5751-10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