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모텔.펜션.상가.공장 등

경남고성부동산 상족암군립공원 인근 오션뷰 펜션매매

고성최소장 2020. 4. 26. 16:11


경남고성부동산은 새고성공인중개사


군립공원인근 오션뷰 펜션매매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오늘은 바다뷰 좋은 펜션하나


소개드리겠습니다.


 


고성읍에서 넉넉히 차로


30분거리...


 


아름다운 자연과 오션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펜션입니다.


가까이 상족암군립공원과


고성공룡박물관이 있는 곳..


그리고 삼천포,사천,사량도등


명소가 많아 여름휴가철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


 


뷰하나는 정말 예술이네요.


낮에는 남해바다와 이쁜섬들이


한눈에 보이는 곳..


해질녁에는 아름다운 석양빚..


밤에는 하늘에 수많은 별들과


고기잡이 배 불빛..


정말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객실은 총4개..


3개는 복층구조형 객실..


1개는 일반형 온돌방 객실..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뷰..


그리고 그림같은 바다뷰를 보며


즐길수 있는 개인바베큐장...


주차공간도 넉넉해 좋습니다.


수입은 년 비수기와 성수기


모두 합하면 약8000만원


정도 수입이 올라 온다네요.


관광지라는 기본적인 좋은


조건에 주인분 하시기에 따라


수입에 차이가 있을것 같네요.


 


펜션 바로 뒷쪽 높게 앉은


약120평에 전(밭)이 있습니다..


계획관리지역으로 건폐율이


40% 나오니 추가로 펜션확장도


가능합니다.. 아님 풀장하나


만들어도 좋을것 같네요^^


 


▶지 목 ㅡ 대지,전


▶면 적 ㅡ 대지 280평 / 전120평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


▶매매금액 ㅡ 7억5천만원


 


▶건물면적 ㅡ 95.21평


▶구 조 ㅡ 경량철골조/아스팔트싱글


▶블록조/슬래브


▶사용승인일자 ㅡ 2013-09-23


▶난방 ㅡ 기름보일러


▶기타사항 ㅡ 태양광3k


 


▼항공사진입니다.



객실은 총4개 그리고 주인세대1개

펜션 바로앞 모습입니다.


가까이 상족암군립공원과 고성공룡박물관이 있습니다.

정면모습입니다. 도로보다 높게 앉아 있는 펜션입니다. 넓은 주차공간...

오션뷰가 예술입니다.

공용바베큐장..


펜션 뒷쪽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복층구조 객실 3개입니다.

(방 크기가 약간 차이가 납니다. 손님이 있어

객실 하나만 찍었네요..양해부탁드립니다.)




복층구조입니다.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 좋습니다. 오션뷰 또한 그림입니다.^^



▼일반형 객실 1개입니다.

온돌방입니다.

(일반형은 공용바베큐장이용)





바다조망이 멋지게 나오네요.





▼뜃뜰 밭입니다.

바다조망이 이쁘게 나오네요.

풀장하나 만들며 인기 최고일것 같네요.

아쉽게도 이동네는 펜션에 풀장이 없어

많이 아쉽다는 생각을 가끔하곤 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및 전화

주시면 상담가능합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고성최소장!!

055-672-5959 / 010-5751-10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