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추천물건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도로 좋고 금액 좋고 임야사이 포근하게 자리잡고 있는 토지

고성최소장 2020. 6. 11. 15:05

경남고성부동산 영오면 2차선

도로 접하고 금액 좋은 토지..

 

 

안녕하세요!!

경남고성 최소장입니다.

 

 

오늘은 경남고성군 영오면에

위치한 땅 하나 소개드리겠습니다.

 

 

▶지 목 ㅡ 전

▶면 적 ㅡ 376평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

..건축가능한 토지로서

건폐율40%,용적율100%

입니다.

 

 

고성읍에서 차로 20분거리..

차로10분거리에 고속도로ic가

있고 주변도로가 잘연결 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2차선 도로를 접하고 있어

진출입로 문제 없이 좋고..

수도,전기 또한 문제 없습니다.

기반시설 인입이 편리하네요.

 

 

임야사이에 포근하게 자리잡고

있는 분위기 좋은 땅이네요.

 

 

땅모양은 길다랗습니다.

땅모양이 약간 아쉬운감이 있으나

도로쪽으로는 모양이 괜찮아

집도 짓고 창고도 충분히 지을수

있는 모양입니다.

 

 

컨테이너농막 놓고

유실수와 과실수 심고 텃밭도

만들고 행복한 전원생활하며

좋을것 같네요.

 

 

매매금액 ㅡ ▣매매완료▣

매매금액이 아주 좋습니다.

2차선도로 접하고 건축가능한

토지가 당12만원.. 이런땅은

관심한번 가져보는게 좋겠지요^^

 

 

 

 

 

 

 

 

▲도로와 접하고 있는 아래쪽 부분입니다.

관리가 잘되어 있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땅 윗쪽에서 도로쪽 방향입니다.

 

 

 

 

 

 

 

 

 

▲땅 아래쪽에서 윗쪽방향 모습입니다.

 

유실수도 심어져 있고..

잡초하나 없이 땅을 사용하기 좋게

관리를 아주 잘해 놓으셨습니다.

사시는분도 당장 본인 용도..생각에

맞게 사용할수 있겠네요.

 

 

 

 

 

 

 

 

▲2차선 도로 접하고 있어

진출입이 수월해 아주 좋습니다.

 

 

 

 

 

 

 

 

 

▲가까이 농막 이웃이 있네요.

산에 두릅을 심고 주말농원으로 사용

하시는 분이라네요. 가끔씩 만나겠지만

알고 지내면 외롭지는 않겠네요.

 

 

 

 

 

▲양쪽이 임야다 보니 경계 구분이 힘드네요.

매입하시고 경계측량을 한번 해야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 및 전화

문의 주시면 상담가능합니다.

 

경남고성부동산 문의는 고성최소장!!

055-672-5959 / 010-5751-10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