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주택지,건축가능토지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바다가 바로 코앞에 있는 527평 토지 하일면 바다뷰 멋진 곳

고성최소장 2020. 7. 8. 18:01

"

하일면 청정지역 자란만이

바로 코앞에 있는

527평 토지매매

"

 

경남 고성 하일면 위치 토지

고성읍에서 차로 20분거리입니다.

 

푸른 바다와 이쁜 섬들이 보이는 곳

청정지역인 하일면 자란만..

 

 

바닷가가 바로 앞에 있는 땅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입니다.

 

"

도로 4미터 도로 접하고 있고

수도 광역상수도 인입되어 있고

전기 인입되어 있습니다.

"

 

땅은 2필지며

도로를 사이에 두고 떨어져 있습니다.

한필지가 376.6평 나머지가 150.64평

으로 총 527평입니다.

 

 

마을하고는 150미터정도 떨어져 있어

주위사람 신경 안쓰고 조용하게 땅을

사용 할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이동식농막주택도 보이네요.

전기,수도 다 인입되어 있으니

당장 내 마음대로 땅을 사용 할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농막 안을 보니 에어컨,냉장고,

티비,화장실,기타 등등 다 있으니..

마음 편하게 몇일 지내다 가도 되겠네요.

 

 

농막에 놓인 야외테이블에서

바라보는 바다뷰가 예술입니다.

시원한 바람에 파도소리를 듣고

앉아 있으니 시간가는줄 모를 정도네요.

 

"

추천용도

전원주택지,펜션부지,기타

"

 

현장 사진을 보면서 자세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현장사진입니다.

지목은 답..현황은 전으로 사용중입니다. 이동식농막주택 한동이 보이고 상수도,전기가 인입되어 있습니다.

바다와 접한 땅으로 땅모양은 길쭉한 모양입니다. 건축가능한 땅이며 바다 보이는 향이 동향입니다.

토지 어디에서나 바다뷰가 나오는 땅이네요. 이쁜섬들도 보이고.. 한마다로 바다뷰가 멋진 곳입니다.

청정지역 하일면 자란만이 바로 엎으지면 코 닿을 곳..

 

매매필지는 2필지.. 도로를 사이에 두고 떨어져 있습니다. 총527평입니다.

한필지는 376.6평 그리고 나머지 필지는 150.64평

 

청정지역 하일면 자란만이 바로 코앞입니다.

이동식컨테이너주택이 한동 있습니다. 내부는 아랫쪽에 설명과 함께 사진올리겠습니다.

바다쪽으로 길게 생긴 땅모양입니다.

 

 

 

 

 

도로를 사이에 두고 건너편에 있는 150.64평 토지입니다.

여기에 컨테이너 놓고 사용해도 아주 좋을 듯 하네요. 다른분한테 팔아도 되겠네요^^

바닷가앞 작은 땅이 워낙 귀한편이라 필요 없으면 언제든지 팔아도 될 법한 땅입니다. 돈이 필요하시면 처분하면 되겠네요.

 

 

컨테이너농막주택 내부 모습입니다.

가설건축물 신고한 농막주택입니다. 수도,전기 인입이 되어 있어 당장 사용해도 되겠네요. 내부에 있는 물건들은매도자께서

놔두고 가신다니 비용 절감 효과를 보실수 있겠네요.

 

도로 폭이 좋아 진입하기도 좋습니다.

 

 

농막 앞에 만들어 놓은 쉼터입니다.

야외테이블에서 앉아 보이는 바다뷰가 예술이네요.

 

씽크대,화장실,냉장고,에어컨,티비,전기판넬,온수..

잠도 잘수 있어 주말에 몇일 쉬었다 갈수 있어 좋습니다.

 

내부에서도 창문으로 바다뷰가 보이네요.

 

 

항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있는 하일면 자란만 입니다.

바닷가 바로 맨 앞 땅이라 조망이 막힐 일은 없어 아주 좋습니다.

도로폭은 최소장이 줄자로 확인하니 3미터50~4미터 정도입니다.

 

도로를 길게 접하고 있어 활용성면에서 아주 좋은 땅입니다.

바닷가 맨 앞 땅입니다.

 

 

여기가 아주 좋은 이유?

ㅡ 하일면 청정지역 자란만이 바로 코앞에 위치

ㅡ 고성군이 해양치유 관광산업 발전단지로 조성할 예정인 자란만

ㅡ 상족암 군립공원등 관광지와 인접한 지역

 

※토지기본정보입니다.

면 적 ㅡ 527평

지 목 ㅡ 답..현황 전

용도지역 ㅡ 수산자원보호구역,

자연환경보전지역

(건폐율40%)

매매금액 ㅡ 매매완료

 

 

 

 

관심있으신분만 연락주세요.

055-672-5959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번길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소장 최 우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