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 삼산면.. 은퇴한 노부부를 위한 정자가 있는 전원주택매매

고성최소장 2020. 10. 9. 16:19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ㅡ 경남 고성군 삼산면,

읍내에서 가까워 생활권이 아주 좋은 동네!!

전원생활하기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전원주택매매입니다.

 

 

안녕하세요!! 경남고성부동산

고성 최소장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전원주택입니다??

거래형태 ㅡ 매매

소재지 ㅡ 경남 고성군 삼산면 판곡리

(지번 비공개요청)

지 목 ㅡ 대 지

대지면적 ㅡ 557㎡(168)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

매매금액▣매매완료

※매매보류 및 가격변동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주택 상세정보입니다??

용 도 ㅡ 단독주택 층 수 ㅡ 1층

구 조 ㅡ 일반목구조 지 붕 ㅡ 싱글

건축면적(연면적)99.96㎡(30.2py)

건폐율 ㅡ 17.95% 용적율 ㅡ 17.95%

사용승인일자 ㅡ 2015-08-21

방 향 ㅡ 거실 기준 남동향

방 및 욕실수 ㅡ 방3개,욕실2개

난 방 ㅡ 기름보일러 전 기 ㅡ 태양광3k

주차대수 ㅡ 3~4대가능

입주일 ㅡ 협의가능

수 도 ㅡ 광역상수도

 

 

 

위치는 경남 고성군 삼산면..

고성읍내에서 차로 5분거리로

생활권이 아주 편리한 농촌마을입니다.

이젠 전원생활도 도심속에서 하듯 생활권이

편리해야 좋겠죠??!!

 

 

산으로 삥 둘러싸여 있는

작은 골짜기 안 마을입니다.

예전 학교부지를 전원주택단지로

분양해 하나 둘 외지인들이 들어와

전원주택을 짓고 사는 곳입니다.

현재는 현지인 분들보다 외지에서

들어오신 분들이 더 많은듯 하네요.

 

 

귀농,귀촌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괜찮은 전원주택입니다.

생활권 아주 좋고.. 진입도로 좋고..

주차 공간 넉넉하고..

적당한 크기의 텃밭과 화단..

그리고 소하천옆 쉼터인 정자까지..

 

 

▶ 현장사진을 보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항공사진입니다.

 

 

진입도로 좋고 산으로 삥 둘러쌓인 골짜기안 소하천을 접하고 있는 전원주택입니다.

외지에서 들어와 전원주택 짓고 전원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가까이 토박이분들이 많이 없어 크게 부담되지는 않으실겁니다.

 

방,욕실등 위치입니다. 참고하세요.

 

 

 

■외부모습입니다.

 

도로 입구쪽 주택 측면사진입니다. 정면사진은 옆집하고 가까운 주택이라 정면사진 찍기가

힘든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넓은 주차장..차량 4대는 충분히 주차하겠네요.

 

텃밭입니다. 관리가 아주 잘되어 있네요.. 각종 채소,조경수,과실수 등등

소일거리로 텃밭,화단도 가꾸며 전원생활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우리가족 채소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김장용 배추가 아주 잘 크고 있네요^^

 

 

 

태양광 3k짜리 입니다. 전기요금 걱정 없겠네요.

 

무화과 열매가 아주 탐스럽게 익어 있네요.

 

작은 공간도 텃밭으로 활용하고 계시네요.

 

홍가시나무 울타리입니다.

 

현관문 앞 넓은 데크입니다. 비 안맞게 지붕도 해놓으셨네요.

 

 

 

 

⊙뒷뜰입니다.

 

소하천옆 정자입니다. 가족휴식처로 아주 좋은 공간이네요.

 

 

 

작은 농기구 창고도 보이고 조경수도 몇그루 보이네요.

 

뒷뜰 정자 옆 소하천입니다...

예전에는 맑은 물이 사시사철 흘렸는데...지금은 비가 와야 물이 흐릅니다.

 

내부에서 뒷뜰로 바로 연결된 문입니다.

집안에서 뒷뜰로 연결된 문이 총3군데나 되네요^^

 

 

 

■현관문앞 데크입니다.

 

마당,텃밭을 지나면 현관문앞 넓은 데크 입니다. 비 안맞게 지붕이 있어 좋습니다.

 

 

 

 

■내부모습입니다.

 

방3개,욕실2개,주방,넓은거실,다용도실,베란다

 

집내부는 거실,주방,베란다등 가족이 함께 하는 공간들은 최대한 넓게.. 반면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휴식할수 있게 방은 적당한 크기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집입니다.

 

 

현관입니다. 붙박이 신발장이 있네요.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면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큰창문으로 밖이 보이는게 개방감이 확 느껴지는 구조네요.

 

 

 

⊙거실 및 주방

 

층고가 생각보다 높은것 같네요.. 확실히 거실이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편히 쉴수 있는 공간입니다.

 

 

 

거실 앞 작은 베란다??? 방??? 창고???

아주 실용성있게 활용 할 수 있는 공간이네요.

 

 

거실에서 본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이 넓으면 여자분들이 좋아 하십니다.

 

 

주방옆 문을 열면 있는 다용도실입니다.

다용도실에서 뒷뜰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방3개,안방욕실

 

안방입니다. 붙박이장이 있습니다.

 

안방 화장대입니다.

 

화장대옆 안방욕실입니다.

 

 

 

작은방1입니다.

 

 

작은방2입니다.

크기가 작으나 붙박이 장이 있어 옷방으로 활용하면 되겠네요.

 

 

⊙거실욕실

거실 욕실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만 연락주세요!!

055-672-8950(5959) / 010-5751-1015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번길

(경남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326-5)

부동산등록번호 가4342-245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소 장 최 우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