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주택지,건축가능토지

경남고성부동산(토지) 마암면 앞이 탁트인 남향의 전원주택지 매매 1921㎡(581)

고성최소장 2020. 12. 7. 17:55

경남고성부동산 ㅡ 경남 고성군 마암면,

앞이 탁트여 좋은 남향의 전원주택지 매매

 

안녕하세요..고성 최소장입니다.

오늘은 마암면 14번 국도변에서

약5분거리로 창원쪽에서 접근성이

좋은 농촌마을 전원주택지 소개입니다.

 

앞이 탁트인 남향의 토지로 마을도로를 길게 접하고 있는 토지입니다. 2단으로 되어 있는 땅이네요. 윗단은 밭으로 사용중이고 아랫단은 논으로 사용중인것 같습니다. 땅모양은 반듯한 모양은 아니고 도로를 길게 접하고 있는 부정형의 토지입니다. 윗단에 집 한채 짓고 아랫단은 텃밭으로 사용하기 좋은 땅이네요. 귀농,귀촌을 계획하고 계신 분에게 아주 좋은 면적과 금액의 물건입니다.

 

 

소재지 ㅡ 경남 고성군 마암면 화산리

지 목 ㅡ 전

면 적1921㎡(581)

용도지역 ㅡ 농업보호구역

(경지정리 안된 땅으로 단독주택 가능합니다.)

매매금액1억1620만원(당20)

(매도자분 희망금액이라네요.)

 

 

관심 있으신 분만 연락주세요!!

055-672-8950(5959) / 010-5751-1015

(상담시 소재지,면적,금액을 알려주세요)

 

 

빨간선으로 경계 표시를 해보았습니다. 반듯한 모양은 아니나 도로를 길게 접하고 있어 제법 활용성은 좋아보이는 땅입니다. 그리고 도로 반대쪽은 나즈막한 야산을 접하고 있어 자연의 변화를 한눈에 볼수 있어 더 좋아 보이는 땅이네요.

 

남향으로 앞이 탁트여 있어 좋습니다. 뷰도 나쁘지 않아 집 한채 짓고 살기 좋은 땅입니다.

 

마을 진입도로로 큰차 진입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전기..수도.. 모두 문제없습니다.

 

아랫단에서 윗단방향으로 바라본 모습입니다.

 

 

윗단과 아랫단 단차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단차가 조금 있어 보이는데 대략적인 단차는 약 1미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ㅡ 윗단모습입니다.

 

마을 도로를 접하고 나즈막한 야산을 접하고 있는 남향의 앞이 탁트인 땅입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뷰 또한 제법 괜찮아 보이는게 전원주택 지으면 아주 좋을 땅이네요.

 

밭으로 사용중입니다.

 

 

야산쪽에서 도로쪽으로 바라본 모습입니다.

 

 

 

윗단 옆에 작은전원주택 한채가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보이는(화살표) 마당 반정도가 매매토지에 들어가네요. 차후에 전원주택 주인분이 원하시면 분할매매하면 되겠습니다. (위 드론촬영사진에 빨간선 경계부분을 참고하시면 이해하시기가 편할겁니다.)

 

 

ㅡ 아랫단 모습입니다.

 

아랫단 모습입니다. 논농사 짓고 사료작물을 심어 놓으걸 보니 배수가 잘되는 땅인것 같네요. 윗단에 전원주택 짓고 여기 아랫단 땅을 텃밭으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아랫단은 보이는 면적이 모두가 아니고 다른사람 명의로 된 필지가 하나 있습니다. 농사를 한사람이 짓는지 다른필지와 경계가 보이지 않네요.(위 드론촬영사진에 빨간선 곙계부분을 참고하세요.)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부동산 #고성최소장

 

 

 

경남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326-5번지

부동산등록번호 가4342-245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소 장 최 우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