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전원주택) ㅡ 읍 외곽 산아래 골짜기 마을 전원주택매매

고성최소장 2021. 4. 15. 10:20

매매완료되었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 ㅡ 고성읍 월평리,

공기 좋고 물 맑은 골짜기안 동네

방4개,욕실2개,주방,거실,황토방이

있는 복층 전원주택 매매입니다.

 

 

위치는 고성읍 외곽..

읍내는 차로 5~10분 거리..

통영도 차로 10분 거리입니다.

생활권이 좋은 장점을 가진 매물

 

전원생활하기 아주 좋습니다.

벽방산 능선 아래 골짜기 마을로

공기 좋고 물 맑은 동네..

차로 5분 거리에 바닷가..

 

몇가구 살지 않는 작은 마을이였으나

전원주택 단지가 만들어지고 주택들이

하나 둘씩 들어서기 시작해 지금은

10가구 이상 촌락을 이루어 살고

있는 마을입니다.

 

집안 마당에 차량 2~3대 추자 가능..

아주 적당한 크기의 텃밭

관리가 잘 된 잔디 마당 그리고..

이쁜 꽃들로 잘 가꾸어져 있는 화단

 

내부는 복층구조입니다.

1층은 방2개,욕실2개,주방,거실

2층(복층)은 방2개,거실

그리고 본채옆 별도의 황토방

 

주인분께서 요양 목적으로

매입해 수리하고 증축하고 비용이

꽤 들어간 주택 입니다. 다시 건강이

좋아져 도시로 돌아가기 위해 어쩔수

없이 손해 보고 급매로 내 놓는 주택..

상태도 좋고 관리도 잘 되어 있는 집이고

금액도 아주 괜찮은 금액이니 관심 한번

가져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수도는.. 개별지하수 사용

난방은.. 기름보일러

 

※토지정보입니다.

▶지 목 ㅡ 대지

▶대지면적 ㅡ 588㎡(177.8평)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

 

※건물정보입니다.

▶면 적 ㅡ 99.32㎡(30평)

▶층 수 ㅡ 1층 단독주택

▶구 조 ㅡ 벽돌조/판넬

▶사용승인 ㅡ 2015-02-16

▶방 향 ㅡ 북서향

▶입주일 ㅡ 협의가능

▶매매금액 ㅡ 매매완료

 

 

(주택 외부 모습입니다.)

이쁜 꽃들로 가득한 주택입니다.
뒤로는 산..앞으로는 맑은 물이 흐르는 하천
대문 입니다. 장미넝쿨도 보이는게 장미꽃이 피면 주차장이 너무 이쁠것 같네요.
대문을 열면 있는 주차장입니다. 차량 2~3대는 충분히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장은 비 안맞게 지붕을 해놓았네요.
마당에서 본 정면모습입니다.
관리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잔디마당과 화단.. 안쪽으로는 적당한 크기의 텃밭
텃밭입니다. 적당하니 참 좋네요.. 그리고 보이는 하얀건물이 황토방과 창고입니다.
텃밭..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테라스 모습입니다.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좋네요.
테라스에서 보이는 정면 모습입니다.

 

 

(주택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1층...방2,욕실2,거실,주방

복층(2층)...방2,거실

현관

 

거실..

거실
거실
거실..왼쪽문이 욕실, 중간문이 2층(복층) 문, 오른쪽이 주방
거실..왼쪽이 현관,오른쪽이 작은방

 

안방..

안방입니다. 크기가 크네요^^
보이는 문이 안방 욕실문입니다.
침대 두개 놓고도 여유공간이 많네요.
안방 천장입니다. 누수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안방 천장입니다. 누수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안방 천장입니다. 누수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안방 욕실.. 외부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작은방..

작은방
작은방 천장입니다. 누수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작은방 천장입니다. 누수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주방..

주방
주방
주방
주방

 

거실욕실..

거실 욕실입니다.

 

복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복층)으로 올라가는 중문입니다. 한번 올라가보겠습니다.

 

복층거실..

복층 거실입니다.
복층 거실입니다. 채광창이 있어 어둡지 않아 좋습니다.
복층 거실입니다.
복층 거실 천장에 있는 채광창
채광창을 통해 밖으로 나갈수 있습니다.

 

복층방1

복층 방1 ㅡ 크기가 제법 되네요. 누수흔적은 보이지 않네요.
복층 방1

 

복층방2

복층 방2 ㅡ 크기가 제법 되네요. 누수흔적은 보이지 않네요.
복층 방2

 

복층테라스

복층 채광창을 통해 밖으로 나오면 있는 공간입니다.
바깥 전경도 보면서 휴식공간으로 나름 괜찮은 공간 같네요.

 

황토방..

황토방내부입니다. ㅡ 불 넣고 따끈따끈한 방에서 몇일씩 지내면 아주 좋타네요.
황토방 아궁이 입니다.
아궁이 옆 농기구 보관 창고입니다.

 

기타..

개별지하수를 사용하는데 물탱크 안에 이끼 안생기게 아예 창고를 만들어 안에 넣었네요.
보일러실
진입도로입니다.
집 앞 깊은 골짜기에서 내려오는 물이 흐르는 하천.. 시원한 물소리가 좋네요.

 

 

관심 있으신 분만 연락주세요..

055-672-8950 / 010-5751-1015

 

경남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326-5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가4342-245)

소 장 최 우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