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동해면) 경남고성부동산 마을뒤 산아래 앞이 탁트여 좋은 주말용 전원주택매매

고성최소장 2022. 1. 27. 16:13

경남고성부동산 주말용전원주택매매

마을뒤 산아래쪽 앞이 탁트인 곳입니다.

조용하고 공기 좋고 물 맑은 농촌마을

바닷가와 거리 1.9km..차로 5분이내

- 소재지 : 동해면

- 지 목 : 대+도로

- 면 적 : 대 794㎡(240평) + 도로 26㎡(8평)

총면적 합계 820㎡(248평)

- 용도지역 : 계획관리지역

- 매매금액 : 2억5천만원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참고하세요!!

 

▲마을뒤 산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대가 높고 앞이 탁트여 있어 좋고 개인프라이버시 침해 없는 위치..

▼부지가 넓어 좋습니다. 도로에서 제일 안쪽에 주택 짓고 넓은 잔디마당과 주차공간 그리고 정자까지..

 

경남고성부동산 주말용전원주택매매

마을 뒤 산아래 쪽에 자리 잡고 있어

앞이 탁트여 뷰가 좋은 곳입니다.

 

위치는 경남 고성군 동해면

고성읍내에서 차로 25~30분..

동해면사무소에서 차로10분..

동진교다리에서 차로 20~25분..

 

동해면이지만 바닷가와 아주 가까운

동네는 아닙니다. 바닷가와 거리는 1.9km..

차로 5분이내 거리입니다. 먼거리도

아니네요.^^

 

매물로 나온 전원주택은??

마을 뒷쪽에 올라 앉아 있는 땅입니다.

석축 쌓고 부지 만드는데 비용이 제법

들어 갔을 것 같네요. 주말용 휴식처로

사용하기 위해 정성들여 땅을 만들고

작은 주택 한채 짓고 하셨답니다.

개인 사정으로 내놓게 되었다고 많이

아쉬워 하시네요. 제가 보기에도 집안밖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습니다.

 

주말용으로 사용하다 세월지나 좋은 집

한채 지을려고 하셨답니다. 그래서인지

집이 약간 작은게 아쉽지만 대지 면적이

워낙에 넓어 건폐율에 여유가 있으니

필요하시면 증축을 하시면 됩니다.

 

- 사용승인일 : 2019년03월22일

- 주용도 : 단독주택(단독주택및정자)

- 면 적 : 주택(21.34평) / 정자(2.72평)

- 층 수 : 1층 단독주택

- 구 조 : 경량철골조/판넬위싱글

- 내부구조 : 방2개,욕실2개,주방,거실

- 방 향 : 거실창기준 남서향

- 난 방 : 전기판넬

- 온 수 : 전기온수기

- 입주일 : 협의가능(빠른입주가능)

- 매매금액 : 2억5천만원

 

상담 및 문의는 고성최소장~~

055-672-8950/010-5751-1015

 

※부동산사무실위치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

등록번호 가4342-2453

소 장 최 우 원

 

 

▶집외부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출입구가 넓어 좋은 대문입니다.

 

 

주차공간이 상당히 넓습니다. 차량4대는 기본입니다.^^

 

 

마당은 잔디마당입니다. 그위에 디딤석을 깔아 다니기 편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주차장

 

 

주차장에서 안쪽으로 바라본 모습

 

 

정자입니다. 뷰가 좋아요.

 

 

 

 

텃밭을 만들어 놓았네요. 텃밭이 크지 않고 적당하니 아주 좋습니다.^^

 

 

풍경이 너무나 좋습니다.

 

 

부지 뒷쪽모습입니다.

 

 

정자위에 앉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하필 미세먼지때문에ㅠㅠ

 

 

정자도 건축면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3평정도

 

 

마을모습입니다.

 

 

마을 뒷쪽이라 사생활 보호가 잘되어 좋습니다.

 

 

정자쪽에서 주택쪽으로 바라본 모습.. 저멀리 구절산이 보입니다. 등산 좋아하시는 분은 구절산 등산을 낚시 좋아하시는 분은 바닷가 낚시를 하며 주말을 보내보세요.

 

 

주택은 부지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좋습니다.

 

 

텃밭도 있지만 마당 곳곳에 이쁜 조경수를 심어 놓으셨네요.

 

 

주택모습입니다.

 

 

입구 테라스에 비닐바람막이를 해놓으셨네요. 지대가 높아 아무래도 바람이 많이 부나봅니다^^ 겨울에는 춥지만 여름에는 시원해서 좋을 것 같네요.

 

 

부지 전체에 펜스를 삥둘러 놓으셨습니다.

 

 

안쪽에서 입구쪽 정자 방향입니다.

 

 

뒷쪽 공간으로 가는 곳..

 

 

테라스 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이 놓여 있네요.. 좋은 풍경 보며 식사도 하고 차한잔도 하고..하시나 봅니다.

 

 

앞산 풍경을 비닐막으로도 막지 못하네요. 뷰가 좋습니다.

 

 

 

 

뒷쪽 창고인것 같습니다.

 

 

온수는 전기온수기를 사용하십니다.

 

 

외부 수돗가.. 잔디에 물도 줄고 텃밭 채소에 물도 주고^^

 

 

주차장 쪽에서 수도를 하나 빼놓으셨네요.

 

 

주차장옆 아궁이 입니다.

 

 

 

 

▶주택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현관

 

 

거실..

 

 

거실..

 

 

층고가 높네요.. 그리고 편백나무..

 

 

거실창.. 향은 아주 약간 남서향입니다. 거실에 앉아 멋진 풍경을 감상할수 있어 좋습니다.

 

 

안방..

 

 

안방 욕실..

 

 

작은방..

 

 

거실에 있는 욕실입니다.. 집에 욕실이 2개 있어 좋습니다.

 

 

안방과 주방쪽..

 

 

주방..

 

 

주방..

 

 

전기레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