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경남고성부동산 고성촌집 ♥ 뒤에는 산, 앞에는 저수지, 차로 3분이면 바닷가..촌집+땅 일괄매매입니다.

고성최소장 2019. 6. 7. 12:46



|옛 시골(촌)집 하고 전2필지 일괄매매입니다.

|건물등기ㅇ , 건출물대장ㅇ



안녕하세요!! 정직하게 일하는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부동산)

소장 최 우 원 입니다.


본 건은 경남고성군 하일면!!

읍에서는 약20분 거리로 괜찮음!!

바닷가는 차로 3분 거리!!


마을 초입부터 포근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마을 뒤로는 산, 앞으로는

저수지가 있는 배산임수!! 



|외부모습입니다.

|서까래가 보이는게 옛기와 집을 현대식으로 손을 본 모양이네요.


윗채 정면 사진입니다.

대청마루앞에 샷시를 달아내었네요.

마당입니다. 마당안까지 차량 진입가능합니다. 옆에 보이는건 아랫채와 창고입니다.


|집내부 입니다.

|방2개,화장실,부엌,마루,아랫채방1개



마루에 샷시를 달아내었네요.

안방과 가운데방을 합쳤네요. 그래서 그런지 방이 넓어보이네요.


부엌입니다.

욕실입니다.

불때는 아궁이가 있는 방입니다.

아랫채 건물에 있는 작은 방입니다.

아궁이가 있네요.


|작은 텃밭 만들수 있는 공간


작은 텃밭은 가능하겠네요.


|마을앞 저수지가 있네요.




|전(밭)입니다.


집에서 차로는 1분, 걸어서는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땅으로 1필지는 매실나무

다른 1필지는 묵전으로 마을 뒷쪽에

떨어져 있으며 공기좋고 물맑은 곳이라

귀농.귀촌하기 아주 좋습니다.




매실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1톤차량 올라갑니다.


|물건상세내역입니다.|


☞ 위 치.. 경남 고성군 하일면


☞ 토 지 면 적.. 총..704평

==>대지 : 433㎡(구.131평)

==>전(2필지) : 1894㎡(구.573평)


☞ 건 축 물 대 장 면 적.. 87.6㎡(구.26평)


☞ 구 조.. 목조/함석 , 블럭/스레트

==> 옛날 기와집을 수리하신거 같네요.


☞ 내부구조..

==> 큰방1개,작은방2개,주방,화장실,마루


☞ 난 방.. 기름보일러.아궁이도 보이네요!!


☞ 용도지역.. 자연취락,보전관리


☞ 지 목.. 대 지/전


☞ 방 향.. 대문(남향), 거실(남향)


매매금액 1억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055-672-8950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촌집 #고성촌집매매 #경남고성촌집 #경남고성촌집매매 #고성시골집 #고성시골집매매 #경남고성시골집 #경남고성시골집매매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