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고성촌집..고성읍 외곽에 넓은 땅과 시골집..마당,텃밭이 넓어 좋네요.

고성최소장 2019. 6. 26. 16:56

 

 

 

  매매완료되었습니다.

 

생활권 좋고 터 넓은 시골촌집 찾는 분께 아주 딱입니다!!

시골대지가 약300평정도로 흔하지 않는 좋은 물건입니다.

마당,텃밭,창고 넓어 남자분들이 좋아하고!! 생활권 좋아 여자분들이 좋아하고!!

 

       안녕하세요!! 정직하게 일하는

       고성에 최 우 원 소장입니다.

 

 

       드디어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괜찮은 물건이라 최소장은 비맞고

       현장에 다녀 왔습니다.ㅠㅠ

       호우주의보라 그런지 비가 엄청나게

       오네요. 다들 비 피해 없으시길...

 

 

       본 물건은 고성군 고성읍 외곽!!

       읍에서 5분거리로 생활권 좋아요!!

       시골인데 생활권 좋은 곳 찾는

       분께 아주 딱입니다.!! 

  

 

       가구수가 좀 있는 농촌마을로

       마을 한쪽켵에 자리잡고 있는

       시골 촌집입니다.

 

 

      촌집,그리고 넓은 땅...

      누구나 꿈꾸는 귀농,귀촌 환경~

 

 

       시골대지가 300평정도 되는게 흔치

       않은데 소개해드리는 촌집은 땅이

       크다보니 대문에 들어서서 시각적

       으로 보이는 뷰가 시원시원하니

       너무나 좋네요.

 

 

      (도로).. 좋아요.

      (수도).. 광역상수도

 

      == 물건상세내역입니다. ==

 

       ☞ 지 목 대 지

 

 

       ☞ 토 지 면 적 975㎡(구.295평)

       ==>전체면적이 모두 대지입니다.

 

 

       ☞ 건 물 면 적 167.98㎡(구.48.99평)

       ==> 주택이 약34평(윗채,아랫채)

       ==> 창고가 약15평

 

 

       ☞ 구 조 방4개,욕실2개,주방,거실,창고..

       ==>블록/스레트

       ==>기름보일러

 

 

       ☞ 용도지역 계획관리지역

 

 

       ☞ 매매금액  ▣매매완료

 

       ※ 물건정보 꼼꼼히 읽어보시고 전화주세요.

       ※ 지번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 기 타 및 입 지 조 건

 

 

        궁금한점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 보류 및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연락주시고 오시면 고맙겠습니다.

 

촌집 외부모습입니다.

윗채,아랫채,창고로 되어 있습니다.

 

 

윗채,아랫채로 되어 있는 시골촌집입니다.

윗채..방2,욕실,주방,거실

아랫채..방2,욕실,창고같은공간

 

 

 

마당이 넓어 차량 5~6대 주차 가능합니다.

 

 

 

 

 

 

 

대문과 마당입니다.

마당이 넓어 너무너무 좋네요.

 

 

 

 

 

 

 

 

 

 

 

 

가족쉼터같은 공간입니다. 바베큐파티하면 좋겠네요.

 

 

 

여름에 그늘막치고 물놀이하며 아주아주 좋습니다.

 

넓은 텃밭입니다.

땅이 넓어 여러가지 채소나 간식꺼리 심으면 좋습니다.

 

 

텃밭과 장독대

 

 

 

작은 화단도 있으니 내가 좋아하는 꽃 한가지는 꼭 키워보세요.

 

 

 

고추가 아주 잘자라고 있네요.^^

 

아랫채 옆에 있는 창고입니다.

 

 

 

 

윗채 옆에 있는 다용도 공간입니다.

작은 화단 옆..아궁이와 우물이 보이네요.

 

 

 

 

아파트로 보면 다용도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공간이 엄청 넓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겠네요.

 

 

 

윗채 옆에 있는 창고 입니다.

남편 작업실 하나 만들어 드리면 아주 좋아하시겠네요.

 

 

 

 

윗채 내부입니다.

방2,욕실,거실,주방

 

 

 

 

 

 

샷시를 달아 내었네요.

 

 

 

 

 

비 엄청 오는날인데 딱히 비가 세는 곳은 없어 보이네요.

 

 

 

 

 

 

 

아랫채 모습입니다.

방2,욕실,창고

 

 

 

 

 

 

 

 

방과 방사이 복도라고 해야하나?!!

 

 

 

작은 창고같은 공간..그리고 옆에는 욕실입니다.

 

 

 

뒷뜰 텃밭입니다.

마당옆 텃밭과 뒷뜰 텃밭 2곳..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소장 최 우 원 055-672-8950

http://www.newgo.kr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촌집 #고성촌집매매 #경남고성촌집 #경남고성촌집매매 #고성전원주택 #고성전원주택매매 #경남고성전원주택 #경남고성전원주택매매 #고성시골집 #고성시골집매매 #경남고성시골집 #경남고성시골집매매 #고성시골주택 #고성시골주택매매 #경남고성시골주택 #경남고성시골주택매매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고성주택 #고성주택매매 #경남고성주택 #경남고성주택매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