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가격하락조정됨>경남고성부동산 대지 309평! 임야 90평! 상리면 큰은행나무가 멋스러운 경남고성촌집매매

고성최소장 2019. 12. 5. 10:47


12월24일 날짜로 가격하락조정됨

1억4천만원에서

1억2천만원


경남고성부동산은 새고성공인중개사

대지309평 임야90평

큰은행나무와 대나무숲이 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농촌마을 촌집

1억4천만원

1억2천만원



경남고성부동산 상리면 촌집 매물입니다.

고성읍내에서 차로 약15분 거리,

사천,진주,삼천포쪽에서 접근이 좋아요.

생활권은 크게 불편하지 않는 위치이니

생활권이 문제 되지는 않겠네요.^^


큰은행나무가 반갑게 반겨주는 곳으로

대지 면적이 커니 시원하니 좋네요.

마당에 과실수도 있고 텃밭, 닭장도

만들어 놓으셨네요^^ 햇빛이 잘드니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앞도 탁트여 있어 답답함이 없어 좋네요.


대문옆 은행나무를 지나 마당과

넓은 텃밭, 닭장 그리고 촌집..

촌집을 앞에 두고 집 뒤로는

작은 대나무숲이 있는 구조입니다.

대나무숲은 잘 솎아내고 쉼터등으로

사용하면 시골생활에 휴식과 추억을

더해 줄 것 같네요.


마을분위기는..

많은 가구수는 아니지만 이웃들도 있고

농업으로 생활하시는 전형적인 농촌마을

귀농,귀촌하기 아주 좋아보입니다.


집은 그다지 좋은 집이 아닙니다.^^

그래서 매매금액을 정할때 최대한

토지시세만을 기준으로 한점 참고하시길 바라며

내부는 방3개,주방,거실,화장실

난방은 기름보일러

주말주택으로 사용하기에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네요. 특히 바닥기초를

약1미터 높이로 해서 좋습니다.


마당도 넓고, 주변환경이 좋아

특히 손재주 있으신분께서 매입해

구석구석 손보고 만들고 잘가꾸면

아주 멋진 나만의 터전이 될것 같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농촌마을이지만

바닷가도 차로 넉넉히 10~15분이면

갈수가 있어 바다 좋아하고 낚시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 참고하세요^^


▶큰은행나무,대나무숲이 멋스러움


▶터가 넓어 아주 좋습니다.


▶농촌마을..바닷가 차로 10~15분거리


▶고성읍내에서 15분 거리라 생활권 불편하지 않습니다.


토지이용계획 확인서입니다.

▶지목 ㅡ 대지,임야(서로접해있음)

▶토지면적 ㅡ 대지 309평, 임야 90평

▶건축면적 ㅡ 26평

▶건물구조 ㅡ 경량철골조 1995-09-05

▶용도지역 ㅡ 계획관리지역,사축사육제한구역

▶매매금액 ㅡ 1억4천만원

1억2천만원으로 하락조정됨


간락히 요약

★상리면 위치 촌집

☆조용한 농촌마을입니다.

★차량진입가능, 수도는 상수도

☆생활권도 좋은 편입니다.

★방3개,거실,주방,욕실

☆앞이 막힘없이 탁트여 있습니다.

★바닷가 차로 10~15분거리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및 전화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해드립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최소장에게 문의하세요!

문의 전화는 055-672-5959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

(송학리 326-5번지)

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촌집 현황 모습입니다.>>

현황사진은 최소장이 직접 발품팔아 사진찍어 올리는 실매물입니다.

대문옆 큰은행나무가 반겨주는 곳으로 차량진입 가능하며 넓은 마당에 과실수와 텃밭, 닭장...

그리고 집뒤 대나무숲.. 대나무숲은 솎아내고 잘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큰은행나무.. 차량진입가능합니다.


뒷쪽 대나무숲이 보이시나요??

빨간 벽돌부분이 집 기초인데요 높이가 1미터로 가량으로 상당하네요^^



마당에서 대문을 바라본 모습, 앞이 막힘없고 탁트여 좋습니다.


앞이 막힘없고 탁트여 있어 햇빛 잘들고 시원하니 좋습니다.





대나무 울타리를 치고 가축을 키우시는것 같네요.




지하수인것 같은데 주인분께서는 우물이라고 하시네요.

집 뒤 대나무숲입니다.

토굴을 만드신다고 땅을 파셨다는데...음.. 토굴이 완성 될려면 시간이 좀더 필요하겠군요^^


<<집 내부 모습입니다.>>

방3,주방,거실,욕실..

주말주택으로 사용하시면 크게 손볼것 없이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설명에서 말씀드렸지만 매매금액은 토지시세를 적용한거니 크게 촌집은 기대 안하셨을거라 생각되어집니다.^^

그리고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귀여운 녀석이 보일겁니다.^^ 한번 찾아보세요.ㅋㅋ 저도 깜짝 놀랬습니다.^^

바로 찾으셨지요? 저도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