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임대완료▣ 경남고성부동산 접근성 좋고 조용한 시골전원주택 2층 임대입니다.

고성최소장 2019. 11. 6. 15:10

 

경남 고성군 상리면 시골주택 2층 임대

임대금액은 임대완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직하게 일하는 고성부동산가이드 최소장입니다.

경남고성부동산은 최소장에게 꼭~ 문의하세요.^^

 

 

고성읍내에서 차로 넉넉히 10분에서 15분 사이 거리로

그다지 멀지 않는 곳입니다. 2층짜리 시골전원주택으로

1층은 현재 어르신 한분이 임대로 들어오셔서 사용중이고

임대 나온 부분은 2층 입니다.

구조는 방2개 욕실1개 주방 거실 베란다

큰살림하기는 조금 공간이 협소할수 있을것 같으니

임시로 거주하실분 아님 전원생활하기전에 시골에

한번 살아보고 싶은분들에게 딱 맞는 임대물건이네요.

 

 

주변은 그냥 전형적인 농촌마을 모습입니다.

논이 있는 들판이 보이고 밭들과 임야도 보이고

차로 15분거리에 바닷가 접근도 가능하니 낚시 좋아

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것 같고 고성~사천 국도변에서

가까운 편이라 교통은 좋아 보입니다.

 

 

거실향은 약간 남서향이네요.

시골주택이라 당연히 기름보일러고요 ㅋㅋ

건물연령은 2007년08월로 10년이 넘었네요

10년이 넘은 집이지만 철근콘크리트집이라

집상태는 아주 양호해 보입니다.

 

 

시골촌집 임대가 아주 가끔씩 나오는 물건이라

흔치 않는거는 잘 아실테고 금액도 크게 부담없고

빨리 임자가 나타날것 같네요. 입주는 12월 초에

입주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고요.

 

 

2층 입구 쪽에 텃밭도 보이네요.내가 먹을 채소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네요.

 

 

생각잘하셔서 시골에 살아보고 싶으신분은

언제든지 최소장에게 연락주세요.^^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송학리 326-5)

소 장 최 우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