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토지(농지.임야등)

<매매완료> (영현면) 경남고성부동산 골짜기동네 하천을 접한 주말용토지매매 농막/비닐하우스

고성최소장 2022. 3. 11. 15:05

▶▶▶▶매매완료되었습니다.

 

 

경남고성부동산 주말용토지매매

위치는 고성군 영현면..

고성읍내에서 차로 20분거리

 

흐린날 현장을 다녀와 현장사진에

햇빛이 없으니 감안하시고 봐주세요.

 

공기 좋고 물 맑은 청정지역

조용한 골짜기 농촌마을입니다.

 

경지정리된 자그마한 논으로

하천을 길게 접하고 있는 땅이네요

땅은 하천옆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사람 간섭 받지 않고

조용히 지낼수 있는 위치입니다.

 

컨테이너 농막이 있고 창고용으로

쓰는 비닐하우스가 하나 보이네요.

티비,냉장고,에어컨,노래방기계,

농기구 등 몽땅 다 드리고 가신답니다.^^

 

땅은 하천에 길게 접해 있어

하천물을 이용해 밭농사,허드렛일

하는데 사용 한다고 합니다.

이 가뭄에도 하천에 물이 마르지 않고

졸졸졸 흘려 내려오는게 농업용물은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차량 진입 가능하고

전기 인입 되어 있습니다.

물은 지하수 파야 합니다.

주인분은 농업용은 하천 물을

이용하고 식수는 사다 먹는다네요.

 

밭농사도 짓고 과실수도 심어 놓고

주말 농사용으로 사용하면서

주말에는 멋진 나만의 캠핑장으로

활용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중개대상물 종류 : 토지

- 거래형태 : 매매

- 소재지 : 영현면

- 면 적 : 887㎡(268평)

- 지 목 : 답(현황은 밭)

- 용도지역 : 농림지역

- 매매금액 : ▶▶▶▶매매완료되었습니다.

 

 

※부동산사무실위치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

등록번호 가4342-245

010-5751-1015/055-672-8950

소 장 최 우 원

※현장사진입니다. 촬영일 2022.3.11

산을 등지고 하천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공기 좋고 물 맑은 청정지역 골짜기 마을입니다. 마을하고 떨어져 있어 타인 시선 신경쓰지 않고 땅을 사용할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주말텃밭용 쉼터로 사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컨테이너농막은 신고하고 갖다 놓았답니다. 그리고 컨테이너농막 안에 있는 티비,냉장고,에이컨,노래방기계 등 쓸만한 물건은 몽땅 다 주신다네요^^

 

 

 

컨테이너농막 있는 쪽은 잔디를 심어 놓았네요. 그늘천막도 설치 해고 여기를 주로 휴식공간으로 활용하시는것 같습니다.

 

 

 

창고용비닐하우스 주변은 밭으로 사용하셨는데 지금은 개인 사정으로 관리를 못한지 조금 되었다네요. 농촌 땅은 관리하고 안하고 차이가 많이 납니다. 예전 사진이 있었으면 좋았을것 같은데 찍어 놓은게 없다네요ㅠㅠ 땅은 관리만 잘하면 꽤 쓸만한 땅이 될것같네요.

 

 

 

땅에 접해 있는 하천입니다. 지금 가뭄이 심한데 물이 제법 흐르네요. 물도 깨끗하네요. 다슬기도 있고 버들치도 있다 합니다. 밭농사 지을때 양수기로 퍼올려 텃밭에 물을 주고 허드렛일에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창고용으로 사용하는 비닐하우스 내부 입니다. 농기구등 집기류들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입니다. 옛날식 화장실입니다. 하천옆이라 정화조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농지법 개정으로 농업진흥지역 내

농지 취득 제한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최소장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고성최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