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주택지,건축가능토지

경남고성부동산 전원주택지 / 주말용토지 / 조용한 산아래쪽 땅 매매

고성최소장 2022. 9. 22. 10:39

 

경남고성부동산 토지매매

주택지,주말용토지,농막용토지 추천

바로 집 지을수 있게 토목공사를

해놓은 땅입니다. 당장 집짓기 힘드시면

지목이 답으로 농지니 농막 놓고 주말용

토지로 사용도 가능해 좋습니다.

 

땅이 있는 위치는

고성군청에서 차로 넉넉히 15분 거리

창원 방면에서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마을 안쪽.. 산아래쪽에 자리잡고 있는

땅입니다. 향은 거의 정남향이며

앞쪽 토지와 단차가 2미터 이상 되어

앞시야가 막힘이 없어 좋습니다.

산아래쪽이라 조용합니다.

면적 적당하고 금액 좋고 요즘 손님분들이

좋아 할만한 땅이네요.

 

산아래쪽이지만 가까운 거리에 민가가

몇채 있어 외진곳이 아닙니다. 이웃을

잘사귀시면 무섭거나 외롭지는 않겠네요.

 

전기는 전봇대에서 땡기면 되고

수도는 광역상수도로 입구까지 인입이

되어 있어 연결만 하시면 된다네요.

하수관로까지 다 되어 있어 마찬가지로

연결만 하시면 됩니다.

 

골짜기에서 내려오는 작은구거 꼬랑이

가까이 있어 귀를 기울이면 물소리가

시원스럽게 들릴 정도로 조용한 곳입니다.

괜찮은 매물이니 관심 가져보셔도 좋겠네요^^

 

※ 중개대상물 종류 : 토지

※ 거래형태 : 매매

※ 소재지 : 구만면 광덕리

(상세주소 비공개 요청)

 

▶ 지 목 : 답

※ 집지을수 있게 토목공사 해놓았음

당장 농막 놓고 밭으로도 사용가능

▶ 용도지역 : 계획관리지역(건폐율40%)

▶ 토지면적 : 660㎡(200평)

▶ 매매금액 : 6천만원(당30만원 희망)

※ 토목공사 해놓은 땅치고 금액 좋네요.

 

상담 및 문의는 경남고성부동산 최소장~

010-5751-1015 / 055-672-8950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소장 최 우 원(가4342-245)

 

입구쪽 모습입니다.

 

 

 

예전에 토목공사를 해놓은 땅으로 바로 집을 지을수 있어 좋습니다. 당장 집짓기 힘드시면 농지라 바로 농막 놓고 주말용으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앞쪽 땅보다 약2미터 이상 단차가 있어 전방시야가 막힘이 없어 좋습니다. 향은 거의 남향에 가깝습니다.

 

 

 

토지 안쪽에서 입구쪽을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가까이 민가가 한두채 있어 외진곳은 아닙니다.

 

 

 

등지고 있는 뒷쪽 모습입니다. 지대가 높고 산아래쪽 입니다. 저멀리 농막도 보이네요. 조용한 곳이라 좋습니다.

 

 

 

산에서 내려오는 작은 구거 꼬랑입니다. 물소리가 졸졸졸 들리는게 좋아요. 산밑에서부터 하천정비공사를 해서 내려오면 주변도 깔끔해지고 길도 지금 보단 더 편할 것 같네요.

 

 

 

※ 부동산 사무실 위치

방문전 미리 연락주세요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