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주택지,건축가능토지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전원주택지 / 주말용토지 / 뷰 좋은 곳 / 땅모양 좋은 토지매매

고성최소장 2022. 9. 25. 15:14

 
최소장이 추천하는 매물입니다.
 
경남고성부동산 토지매매
전원주택지/주말농막용토지로 좋습니다.
바다뷰 나와 좋고..
그림같은 산세뷰 나와 좋고..
낚시와 등산을 모두 할수 있어 좋고..
땅 모양 반듯해 가용면적 100%..
땅 모양이 좋아 2명이서 각각 농막,전원주택
짓고 사용 할 수 있는 땅입니다.
 
정말 최소장도 탐이 나는 땅이네요.
당장 사용할수 있으니 언제든지 귀농,귀촌,
주말용으로 사용해보세요.
 
 
▶현장사진입니다. 자세히 설명을 해놓았으니
꼭 읽어 보세요^^

바다뷰 나옵니다.
토지 어디서든 바다뷰가 나와 좋습니다.
땅 생김새가 좋아 2명이서 각각 분할해
농막이나 집짓고 사셔도 뷰가 나오는 땅입니다.
아래 산세뷰도 마찬가지입니다^^
 
 
 

산세뷰도 좋습니다.
구절산뷰와 거류산뷰 한폭의 그림입니다.
구절산은 가까이 등산로가 있어 쉽게 등산을
즐길수 있으며 거류산은 차를 타고 5분 정도
가야지만 등산을 즐길수 있습니다.
 
 
 

입구에 농장이름을 새겨 놓을 려고
돌을 가져다 놓으셨는데 일이 바쁘셔서
마무리 하지 못하셨답니다. 매입하시는분께
기회를 드린다고 하시니^^ 멋진 이름 새기면
좋겠네요. 뭘로 하실지 고민해보세요^^
 
 

※중개대상물 종류 : 토지
※거래형태 : 매매
※소재지 : 고성군 동해면
(상세주소 비공개 요청)

▶지 목 : 답..(현황은 밭)
▶면 적 : 1319㎡(399평)
▶용도지역 : 계획관리지역(건축가능)
▶매매금액 : 몽땅 1억3,965만원(당35)
※ 혼자 하시기 부담스러우시면
지인분과 2명이서 매입하면 각각 7천만원에
매입하는거라 부담도 덜고 좋겠네요^^

상담 및 문의는 경남고성부동산 최소장~
010-5751-1015 / 055-672-8950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소장 최 우 원(가4342-245)

 
 

현재 입구로 사용하는 곳입니다.
 
 
 

현재 입구는 위 사진처럼 사용하시지만
토지 한면이 도로에 길게 접해 있어 어디를
입구로 사용해도 되니 좋습니다. 나중에 매입후
분할매도를 하시든 처음부터 지인분과 2명이서
매입하시면 입구를 따로따로 만들수 있습니다.
 
 
 

현재 농막 하나 갔다 놓고 사용하십니다.
농막 포함 매매이며.. 전기는 농업용 전기..
현재 농막 하나 갔다 놓고 사용하십니다.
농막은 일반 저렴한 컨테이너 농막이 아닌
-이동식 판넬농막
-크기(m) : 3×6
-일반컨테이너 방식이 아닌 칼라강판
샌드위치 판넬로 제작된 제품(지붕15cm,벽10cm)
으로 단열이 매우 우수하고 녹이 쓸지 않습니다.
농막 포함 매매이며.. 전기는 농업용 전기..
 
 
 

입구쪽에는 가족 휴식 공간과
계절채소,먹거리를 키우는 텃밭공간..
그리고 입구쪽에서 멀어질수록 과실수와
조경수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울타리는 그물망과 보리수 나무를 심어 놓으셨습니다.
 
 
 

논이 였던 땅을 덤프 약100대 가량 흙을 부어
성토를 한 땅입니다. 뒷쪽 땅과 약2미터 단차..
그리고 앞쪽땅은(도로밑) 약2~3미터 단차가 있어
앞쪽 시야는 집을 짓더라도 막히지 않아 좋습니다.
 
 
 

농막..
농막 앞쪽에 잔디도 심고 자갈도 깔아 휴식
공간을 만들어 놓았네요. 가족,지인분들과
멋진 뷰를 보며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농막 옆 우물입니다.
우물을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식용은 아니고 밭에 물주고 허드렛일이나
씻는 용도로 사용하고 계신답니다. 맑고 차가운
물이 마르지 않고 나와 좋타고 하시네요.^^
식수용 물은..
마을상수도관이 가까이 있어 인입 가능하고
광역상수도관도 인근 약170미터 거리에 들어와 있어
어떤걸 인입 할지 선택해서 인입가능합니다.^^
 
 
 
 
 

성토한 땅으로 도로를 길게 토지 한면을
접하고 있습니다. 동서남북 바다뷰도 있고
멋진 산세뷰도 있어 좋네요. 땅 생김새가
가로세로 폭이 좋아 지인분과 2명이서 매입해도
정사각형 모양으로 각각 땅을 사용할수 있어
좋은 땅입니다.
 
 
 

무화과,보리수,아로니아,감나무..
석류나무,조경수,단풍나무등 다양한
과실수와 조경수가 심어져 있습니다.
과실수는 열매가 탐스럽게 달려 있어
살짝 맛을 보니 정말 맛있네요 ㅋㅋ
정성스럽게 키우셨는데 매매하시면
많이 서운하고 아쉬워 하실것 같네요.
 
 
 

관리가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요즘 농지법 개정으로 땅을 매입해도
농사를 짓지 않으면 참 곤란해지죠..^^;
이땅은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되니 좋습니다.
매도자분께서 하시는 만큼 정성드려 관리만
잘해주고 맛있는 과실수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뒤에 뷰가 멋지네요.^^
가까이 등산로가 있다고 하니 등산도
할수 있어 좋습니다.
 
 
 
 
 
▶농막.. 매물에 포함입니다.

농막안 모습입니다.
전기판넬을 깔아 놓고
싱크대도 있어 주거가 가능합니다.

화장실을 넣을 려고
농막안에 욕실 공간을 만들어
놓았는데 당장 필요성을 못느껴
차후에 만들기로 하고 지내셨다네요.
매입하시면 화장실 만들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부동산 사무실 위치
방문전 연락주세요^^
새고성공인중개사사무소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