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경남고성부동산 고성읍 시골단독주택매매 ㅡ 생활권좋고 올리모델링해 깨끗합니다. ㅡ 152평/75평

고성최소장 2019. 9. 30. 14:35




경남고성부동산 읍변두리 시골단독주택 매매 ㅡ

생활권 좋아요.

내부깨끗해 손볼것 없어요.

매매금액 2억3천만원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오늘은 읍변두리 단독주택하나 소개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기본정보ㅡㅡㅡㅡㅡㅡㅡ

대지면적 ㅡ 152평

건물면적 ㅡ 주택45평 / 창고75평

구조 ㅡ 주택-조적조/스라브 , 창고ㅡ조적조/스레트

방3,욕실,주방,넓은거실,넓은창고,별채

매매금액 ㅡ 2억3천만원(절충가능하다네요.)

※관심있으신 분만 전화주세요.

※지번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년전 깔끔하게 올리모델링한 단독주택입니다.

방3개,욕실,넓은거실,주방,넓은창고,별채


주택 ㅡ 조적조/스라브 ㅡ 29.61평

창고(근린생활시설) ㅡ 조적조/스레트 ㅡ 45.37평

사용승인일 1995-11월 ㅡ 기름보일러

태양광3키로 설치 ㅡ 전기세기본6~7천원

수도는 광역상수도입니다.


읍에서 가까운 동네 위쪽에 자리잡고 있는

주택입니다. 마당까지 차량진입가능하며

넓은 창고가 필요하신분께 좋은 매물이네요.


멋스러운 넓은거실에서 창밖으로 보이는

고성의 명산 거류산이 인상적이네요.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055-672-8950


외부도 손볼것 없이 깨끗합니다.

거실창,방 샷시도 교체다했다네요.

마당 한쪽 하얀색 건물이 별채입니다.

별채뒤로 보이는게 창고로

출입문은 도로쪽에 있습니다.


마당이 넓어 좋습니다.




넓은 거실입니다.

멋스럽게 리모델링해 분위기가 좋네요.





방은 3개입니다.



주방입니다.

가스가 아니라 인덕션이네요^^


욕실입니다.

방,거실,주방등 전체적으로 올리모델링해 아주깨끗합니다.


거실창으로 거류산뷰가 보이는게 좋습니다.

옥상입니다.

옥상도 깔끔하네요.


마당옆 별채안에 방입니다.

창고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

마당한켠에 있는 아주 넓은 창고입니다.

근린생활시설로 되어있네요.

넓은 창고가 필요하신분께 아주 좋을것 같네요.


대문옆 텃밭입니다.

조금 작네요. 텃밭이 필요하시면

마당을 조금 손봐야 겠네요.


집가까이 마을 공원과 주차시설도 있어요.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전원주택매매 #경남고성전원주택매매 #고성주택매매 #경남고성주택매매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