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매매완료▣경남고성부동산 고성군 고성읍 깨끗한 단독주택매매 ㅡ 대지45평,건물24평

고성최소장 2019. 10. 12. 16:08

 

 

 

 

경남고성부동산 고성읍 단독주택매매 ㅡ

방3,욕실,주방,거실,다락방,세탁실

리모델링해 아주 깨끗합니다.

매매금액 ===만원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고성읍내 단독주택 소개드립니다.

 

 

대지면적 ㅡ 45.07평

건물면적 ㅡ 23.79평

지목 ㅡ 대지

용도지역 ㅡ 1종일반주거지역

※관심있는 분만 연락주세요.

※지번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방3,욕실,주방,거실,다락방,세탁실

기름보일러,리모델링한집

조적조(벽돌조)

사용승인일자 1992-03-18

 

 

서외리 깨끗한 1층단독주택입니다.

도보로 생활이 가능한 위치로

내부 리모델링해 아주 깨끗합니다.

바로 거주해도 되겠네요.

 

 

주차는 외부에 해야합니다.

참고하세요.

 

 

 

거실 모습입니다. 넓어서 좋네요.

전체적으로 내부를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깨끗합니다. 첫느낌도 좋네요.

 

 

 

 

 

 

 

 

 

 

 

거실 창문을 열면 베란다 같은

공간이 나옵니다.

 

 

거실문을 열면 보이는 베란다모습.

활용적인 면에서 아주 좋을것 같네요.

 

 

 

안방입니다.

남향이라 햇빛이 잘들어오네요.

 

 

작은방

 

또다른 작은방으로 여긴 다락방이 하나 있네요.

 

 

 

 

 

 

애들이 좋아하겠네요.

충분히 잠도 잘수 있습니다.

 

 

 

 

욕실모습입니다. 리모델링해 아주 깔끔합니다.

 

거실옆 작은방과 주방모습이 보입니다.

 

 

 

 

 

주방옆 작은 창고 겸 세탁실입니다.

 

 

 

 

 

현관문을 열면 데크가 있습니다.

 

 

 

햇빛에 빨래 말리면 아주 좋습니다.^^

 

 

 

 

 

 

대지가 작아 텃밭이 없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대문입구쪽 양쪽에 작은 공간이 있는데

화단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이쁜 꽃을 심어보세요^^

 

 

 

 

방3,욕실,주방,거실,다락방 ㅡ 매매금액====만원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주택매매 #경남고성주택매매 #경남고성주택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055-672-89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