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무소

고성최소장!! 상담 및 빠른매물처리 도와드립니다. 010-5751-1015

시골(촌)집,전원주택

▣매매완료▣ 경남고성부동산 고성군 하일면 정감가는 옛촌집매매 ㅡ 대지170평/건물26평

고성최소장 2019. 10. 4. 16:30




경남고성군 하일면 촌집매매 ㅡ

고즈넉한 분위기에 시골촌집

매매금액 매매완료

안녕하세요!! 최소장입니다.

시골 마당넓은 촌집 하나 소개드립니다.

ㅡㅡㅡㅡㅡ기본정보ㅡㅡㅡㅡㅡ

대지면적 ㅡ 170평

지목 ㅡ 대지

용도지역 ㅡ계획관리지역

매매금액 ㅡ 매매완료

건물평수는 26.19평

미등기/건축물대장없음

방3,욕실,주방,거실

방한곳은 아궁이

나머지는 모두 기름보일러입니다.

※관심있는 분만 연락주세요.

※지번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읍에서 차로 약25~30분거리!!

옛돌담장이 유명한 명당마을로

오래된 고택과 촌집들이 멋스러움을

만들어 내는 마을입니다.

마을 안쪽 끝에 자리잡고 앉아 있는

시골 옛촌집 입니다. 외부 모습을

보니 지붕하고 손을 좀 본것 같네요.

넓은 마당과 텃밭 그리고 옛고향집에

온것처럼 정감가는 풍경이 눈에

들어오는 시골 옛촌집이네요.

혐오 시설은 없습니다.

공기좋고 물맑은 곳이며

바닷가와는 차로 5분거리.

경남고성부동산(#새고성공인중개사)

소 장 최 우 원 055-672-8950



대문 열고 들어가면 첫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조금 손만 보면 아주 멋진 촌집이 되겠네요.

향은 동남향이네요.






마당 양쪽으로 넓은 텃밭이 있습니다.

마당도 넓고 관리도 잘되어 있네요.










마당 대문 옆 창고입니다.






아궁이도 보이고 집뒷쪽 모습입니다.

땔감을 보관하는 곳이네요.




집 내부 모습입니다.

거실마루,방3,욕실,주방










집 대문앞 모습입니다.






마을에 대해 조금 소개드리면

전주최씨 안렴사공파 집성촌이

었던 곳으로 옛담장은 문화재로

등록되어 관리되고 있는 곳입니다.

고택체험 숙박시설,찻집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경남고성부동산 #고성부동산 #고성촌집매매 #경남고성촌집매매 #경남고성시골집매매 #경남고성시골촌집매매 #경남고성공인중개사 #고성공인중개사 #경남고성군부동산 #고성군부동산 #새고성부동산 #새고성공인중개사



반응형